[웨이하이골프여행] 웨이하이포인트 CC 2박3일 / 54홀 + 시티투어
SALE
790,000원 890,000원

산동성 최상 컨디션의 웨이하이포인트 CC


SHANDONGPASS

산동성 최상 컨디션 CC 웨이하이포인트 54홀 라운딩

5성급 리조트 2박과 웨이하이 시티투어까지



비행시간 50분 거리에 위치한, 중국 웨이하이.

산동성 최상의 컨디션을 자랑하는 웨이하이포인트 CC.

금호리조트에서 관리하고, 한국인 건축가 민성진이 설계한 호텔&빌라는 국내 최상급 CC와 비교해도 손색없습니다.

3일 간 54홀 라운딩을 즐기며, 2일차 오후에는 웨이하이 시티투어와 중국 요리 특식이 준비됩니다.


짧은 여행일정에서 긴 비행시간이 부담스럽다면,

덥고 습한 날씨에 체력이 벅찰 동행분이 있다면,

당신에게서 가장 가까운 여행지, 웨이하이를 추천합니다.


#조부모자녀동반여행 #우정여행 #부담없는해외라운딩


포함사항

18홀 * 3일 그린피, 공항<->CC 픽업샌딩, 2일차 시티투어(차량+가이드), 발마사지 1회, 조식 2회, 1회 특식


불포함사항

왕복항공권, 중국비자, 여행자보험, 중/석식, 카트비(400위엔/1조 4명 기준), 캐디피(400위엔/1조 4명 기준), 기타 개인비용, 싱글룸차지(별도문의)


본 프로그램은 라운딩 인원 4인 출발 기준입니다. 3인 이하 라운딩 또는 가족 동반 시 문의 바랍니다.

라운딩하지 않는 일행을 위해 별도 프로그램 및 리조트 이용을 안내드립니다.



일정

[항공편 : 인천->웨이하이 OZ0309(09:00->09:10) / 옌타이-> 인천 OZ0308(17:00->19:10) 기준]


1일차

09:10 웨이하이 공항 픽업

웨이하이포인트 CC이동 (60분)

중식

1일차 라운딩 18홀 : TEE OFF 미정

라운딩 후 휴식

석식


2일차

조식

09:00 TEE OFF

중식

15:00 웨이하이 시티투어(환취루공원->행복문->발마사지->야시장)

19:30 특식(양꼬치, 중국식 샤브샤브 선택 가능)


3일차

조식

08:00 TEE OFF

중식

13:30 옌타이 공항으로 이동(90분 소요)

17:00 옌타이공항 출발




중국골프 FAQ

Q) 2인 라운드가 가능한가요?

A)  2인만 라운딩으로 확정 예약을 불가하나 예약은 가능합니다. 2인 예약 시 다른 2인팀과 조인 라우딩이 진행되며, 다른 2인 예약이 없을 시엔 2인 라운딩으로 진행됩니다.

Q) 티업 시간 지정이 가능한가요?

A) 원하시는 티업 시간이 있을 경우 예약 시 요청주시되, 가능여부는 출발 1주일 전에 안내드립니다. 






*





웨이하이포인트 호텔& 빌라 건축가

켄 민성진


형태는 환경에 대한 답일 뿐

'감정을 증폭시키는 건축' 을 위해 과감하고 대담한 외형을 만든다.


웨이하이포인트 호텔&빌라는 하버드대 건축대학원 출신 "켄 민성진" 작품으로 사람과 자연이 잘 어우러지도록 디자인 되었다. 바다와 골프코스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클럽하우스, 격조있는 별장식 프라이빗 빌라, 유연적인 공간 감각이 돋보이는 건축물로 설계되었다.

건축가 민성진의 건축은 무미건조한 도시 풍경에 자유롭고 대담한 형태를 선보인다. 하지만 보이는 것이 전부는 아니다. 역설적이게도 민성진의 관심은 형태에 있지 않다. 대지에 대한 고려, 빛과 바람, 공간감 등 보다 근원적인 질문을 던지고 생각의 틀을 확장하는 것. 그가 건축을 하는 방식이다. 형태는 그 같은 건축의 결과일 뿐이다.


“건축가의 역할은 우리가 사는 현생에서 인생이 펼쳐지는 무대를 만드는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그 무대가 그냥 사각형으로 채워지는 건 의미가 없어요. 개인적으로 영화를 좋아하는데, 영화를 보면 멋진 배경을 찾아 찍어요. 왜 그럴까. 왜 저렇게 멋진 장소를 섭외할까 생각해 보니, 그게 바로 감정을 증폭시키기 위한 것 같아요.” 공간을 직접 방문하고 경험한 사람들의 감정이 증폭되고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면, 그것이야말로 자신의 의도가 실현된 것이라는 말이다. 

-켄 민성진-




* 기획자 코멘트

웨이하이포인트CC 2박3일은 여행자들이 '그 곳이 너무 좋았다. 그 도시가 너무 좋았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돌아갈 수 일정입니다.

그것이 공간의 힘이고, 여행의 힘이라 생각합니다. 단순 골프 여행이 아닌, 웨이하이의 자연, 문화, 일상을 온전히 만끽 하시길 바랍니다.




구매평
Q&A